내가 키운 S급들 소설 txt 텍본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내가 키운 S급들 소설 txt 텍본 리뷰입니다.

내가 키운 S급들 txt 텍본 리뷰

 

내가 키운 S급들 리뷰 txt 텍본은 이 능력 성장물 스테디셀러입니다.

 

칭호 '양육자'의 효과가 발휘됩니다
양육자 부가 스킬 - 마지막 보답
각성자 '한유현'의 스킬과 능력치가
두배의 효율로 전이됩니다.
지속 시간 - 01:00

각성한 헌터, 하지만 F급 헌터였던 주인공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소설이

내가 키운 S급들입니다.

 

완벽한 양육자라는 특이한 칭호를 받고, 회귀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아무래도 다른 이 능력 작품들과는 다른 전개를 보여줍니다.

 

내가 키운 S급들은 스테디셀러라는 해시태그에서 알 수 있듯 이미 많은 독자들이 보셨어요.

 

그리고 좋은 평을 남겼죠.

 

내가 키운 S급들 리뷰 txt 텍본


이야기 초반 D급 던전에서 부상을 입고, 쓰러져 있던 주인공..

 

마찬가지로 중상을 입은 주인공의 동생 한유현.

 

과연 주인공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잘 나가는 S급 동생 발목이나 잡는 쓸모없고 지질한 F급 형이..

 

개판된 인생 대충 살다가 결국

 

동생 목숨까지 잡아먹고 회귀한 내게 주어진 칭호 '완벽한 양육자'로 살아가는 것이죠.

 

그리고 다짐합니다.

 

그래, 이번에는 나대지 말고 얌전히 잘난 놈들 뒷바라지나 해 주자.

 

내가 키운 S급들 리뷰 txt 텍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키운 S급들 리뷰 txt 텍본 리뷰


 

내가 키운 S급들 리뷰 txt 텍본입니다.

 

내가 키운 s급들 링크는 원래 그대로.

다른 소설 텍본 txt 

취사병 전설이 되다 txt 텍본(완) 리뷰

 

취사병 전설이 되다 txt 텍본(완) 리뷰

취사병 전설이 되다 txt 텍본(완) 리뷰입니다. 요즘 웹툰으로도 유명하고 잘 나가고 있죠? 그 원작 소설도 정말 재미있답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취사병 전설이 되다 txt 텍본(완) 리

zero.dream95.com

전지적 독자 시점 1-551 txt mega 줄거리 리뷰

 

전지적 독자 시점 1-551 txt mega 줄거리 리뷰

전지적 독자 시점 1-551 txt mega 줄거리 리뷰 안녕하세요? 전지적 독자 시점 1-551 txt mega 줄거리 리뷰 전지적 작가 시점 줄거리부터 간단하게 보겠습니다. 전지적 독자 시점 1-551 txt mega 줄거리 리뷰

zero.dream95.com

검술 명가 막내 아들 txt 텍본 텍스트 리뷰

 

검술 명가 막내 아들 txt 텍본 텍스트 리뷰

검술 명가 막내아들 txt 텍본 텍스트 리뷰이에요. 검술 명가 막내아들 재미있게 읽으세요! 안녕하세요? 텍본 월드입니다. 검술 명가 막내아들 리뷰 txt 텍본 텍스트입니다. 검술 명가 막내아들

zero.dream95.com

youtu.be/Wwbo44ELyec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