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마는 조용히 살고 싶다 txt 텍본 리뷰입니다.

 

천마는 조용히 살고싶다 txt 텍본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어서 링크 따라가서 즐겁게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새로 얻은 삶을 조용하고 평화롭게 살고 싶은 천마의 이야기.

천마는 조용히 살고싶다 txt 텍본 리뷰


천마는 조용히 살고싶다 txt 텍본 리뷰 텍본 

 

주인공 천마는 벽태산입니다. 천마에게 대대로 전해지는 '중혼 마공' 중혼 마공은 타인의 혼을 흡수해 마공을 쌓는 것이나

그 부작용으로 인해 역대 모든 천마가 그 힘을 견디지 못하고 몸이 터져 죽었다. 주인공 천마 역시 성공하지 못했고

그 역시 적들을 상대하다 중혼마공의 부작용으로 죽게 되었다. 천마는 죽는 순간 깨달음을 얻는다. '중혼 마공'은 그저 타인의 혼백을 탐하기만 해서는 안 되는 무공이었던 것이다.

 

하지만 너무 늦었다. 천마는 죽는 순간 만약 다시 산다면 조용하게 평화롭게 살길 원하며 죽는다. 천마는 스무 살의 원조 미남 금벽 상단의 둘째 아들 벽 태산의 몸으로 환생했다. 벽 태산은 특이한 절맥을 앓고 있었는데 지금껏 살아있는 게 기적이라 할 만큼 심각한 상태였다. 천마는 중혼 마공을 이용해 절맥을 치료할 방법을 찾고 그의 절맥을 치료하기 위해 주루를 찾는다.

 

천마 시절 중혼마공은 사람을 죽이자마자 바로 혼백을 뽑아내서 썼는데 죽음과 동시에 얻은 깨달음은 그렇게 하면 부작용이 생긴다는 것이었다. 벽 태산의 몸으로 새로운 중혼 마공을 익히기 시작하는 천마. 살아있는 사람의 혼백을 뽑아 거기에 붙어있는 불순한 기운과 사념들을 태워 남은 혼백을 받아들이는 것이다.

 

천마는 주루의 기녀들의 혼백으로 절맥을 치료하고 무공을 되찾기 시작한다. 천마는 무공을 되찾더라도 조용하고 평화롭게 살기 원했다. 하지만 그 소원은 이뤄지질 못한다.

  • 천마는 조용히 살고싶다 txt 텍본 리뷰

이 소설은 한동안 천마의 매력에 빠져 찾아다니다 읽은 소설입니다. 어렸을 적부터 히어로를 좋아했는데 이제는 먼치킨히어로가 좋습니다.  이 소설의 천마는 죽으면서 만약 다시 살게 되면 천마가 아닌 그냥 조용히 평화롭게 살기 원했지만 말만 원한 것 같습니다.

 

어느 소설이든 뛰어난 자들에겐 문제가 끊이지 않고 그들을 해하려는 무리들이 있기 마련이죠. 소설 속 천마는 그런 무리들을 이해해 줄만큼 착하지 않습니다. 내 것을 건드리는 놈들은 그냥 죽여주는 것도 그에겐 큰 아량인거죠. 내 것의 범주는 천마 마음입니다.  천마는 조용히 살고 싶다고 매번 생각하면서도 주변인들을 챙깁니다.

무공이 약하면 무공을 손봐주고 죽을 위기에 처하면 구해주고 복수를 해줍니다. 천마의 주변인들도 천마를 무서워하지만

막상 위기에 처했을 때 천마가 나타나면 적들에게 의기양양해지며 말합니다. '니들 다 죽었어' 마치 어린아이들이 친구랑 싸우고 있을 때 '니들 다 죽었어 우리 형 왔어!' 하는 느낌이랄까? 

 

이 소설 역시 가볍게 읽기 좋을 것 같습니다. 타 무협소설처럼 어려운 초식이나 화려한 전투신은 없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반강시 얘기가 나오니 참고하시고 읽으세요. 무협소설에 반강시 나오는 걸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길게 나오지 않고 이 강시들 역시 주인공에겐 영약과 같이 취급됩니다.

 

먼치킨 무협소설 주인공이 천마인 소설 어려운 용어 많지 않은 무협 소설 찾으시는 분들은 '천마는 조용히 살고 싶다' 추천드립니다.

 

이미지

TXT 파일 다운로드 방법
  • 로봇이 아닙니다. 를 눌러주시고,
  • 5초가 지나면 광고 건너뛰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천마는 조용히 살고싶다 txt 텍본 리뷰 


천마는 조용히 살고싶다 txt 텍본 리뷰입니다.

 

천마는 조용히 살고 싶다 txt 텍본 리뷰 소설 바로가기 링크는 원래 그대로입니다.

천마는 조용히 살고싶다 txt 텍본 리뷰 소설 외에 다른 소설 텍본 txt 다운로드

내 남편과 결혼해줘 txt 줄거리 다운 리뷰

 

내 남편과 결혼해줘 txt 줄거리 다운 리뷰

내 남편과 결혼해줘 txt 줄거리 다운 리뷰입니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txt 줄거리 다운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zero.dream95.com

소설 광마회귀 텍본 txt 리뷰

 

소설 광마회귀 텍본 txt 리뷰

소설 광마회귀 텍본 txt 리뷰입니다. 소설 광마회귀 텍본 txt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그리고 다운로드하시고, 설치하시면 가능하십니다. 단, 첨부해 둔 파일은 소설이라 금방 사라지기

zero.dream95.com

소설 재벌 3세 천재 배우가 되었다 txt 리뷰

 

소설 재벌 3세 천재 배우가 되었다 txt 리뷰

소설 재벌 3세 천재 배우가 되었다 txt 리뷰입니다. 소설 재벌 3세 천재 배우가 되었다 txt 리뷰 은 링크로 가시면 되겠어요. 소설 재벌3세 재미있어요ㅋㅋ 처음에는 눈치 못 챘는데, 알고 보니 「

zero.dream95.com

https://youtube.com/shorts/PUp-mpihGXc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